본문 바로가기
Travel

[신소양체육공원] 가을 핑크뮬리 | 합천 가볼 만한 곳

by Rooney05 2020. 10. 21.
반응형

 

나, 여친, 시스터 3명이 한날한시에

삼국지 도원결의하듯 평일 연차를 썼다.

가을철이라 핑크뮬리 많이 보러 가길래

핑크뮬리로 유명한 합천 신소양체육공원에

다녀왔다.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로 치면 부산 대저생태공원도 유명한데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가 훨씬 많다.

면적이 넓어서 가을철 산책 겸 다녀올 만한 곳이다.

하지만 뚜벅이에겐 추천하지 않는다.

신소양체육공원 근처는 산과 강...

렌터카라도 빌려서 신소양체육공원 갔다가

근처 합천 영상테마파크 다녀오는 코스도

괜찮을 것 같다.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위치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주차장

 

 

주차시설

완전 넓음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핑크뮬리가 멀리서 보면 핑크빛인데

가까이서 보면 뭔가 보랏빛 비스무리함.

사진은 핑크빛이라고?

이것이 보정의 힘이다.

 

 

 

 

12시쯤에 도착할 땐 사람이 많이 없었다.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 점점 많아짐;;;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여서 사진이 예쁘게

안 찍힐 것 같더라.

사진 찍을 만한 스팟은 많은 편이지만

핑크뮬리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꼭 평일에 가거나 주말에 가도 오전 일찍

다녀오는 게 좋을 것 같다.

 

 

 

 

핑크뮬리뿐만 아니라 다른 꽃들도 있는 편

(이름은 모름;;;)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갈대밭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옆에 연습용으로 쓰일 법한

야구장이 있는데 안 쓴 지 오래된 느낌이었다.

갈대밭 - 야구장 - 핑크뮬리

야구장 근처 갈대밭에서도 다들 사진 열정이

장난 아니었다. 사진 동호회 출사 나온 줄 알았다.

누가누가 잘 찍나 대결함 ㅋㅋㅋㅋ

 

 

 

 

신소양체육공원에서 핑크뮬리만 찍지 말고

갈대밭도 예쁜 편이라 간 김에 같이 찍는 게

좋을 것 같다.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야구장?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외곽
합천 신소양체육공원 화장실

 

화장실도 잘 되어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