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해 장유 호맥] 칠리페퍼로니 호떡 | 대청동 저렴한 술집

by Rooney05 2020. 10. 25.
반응형

 

오랜만에 호맥을 갔다.

창원 상남동 호맥 이후로 처음이다.

여친이랑 상남동 호맥 갔을 때 둘 다

저세상 텐션으로 즐겁게 놀아서 그런지

호맥에 대한 이미지는 좋은 편이다.

(호맥 = 저세상)

(빅 웨이브 = 빅 슬픈 날)

우리만의 공식이 있음 ㅋㅋ

 

 

호맥 김해장유점 외부

 

 

호맥을 자주 간 것도 아니지만

막상 호맥을 가려고 하면 창원 아니면 부산으로

가야 했다. 근데 최근 김해에도 호맥이 생겨서

넘 좋다. 김해엔 2군데가 있는데 하나는

내외동, 다른 하나는 이번에 간 장유에 있다.

 

 

대기열을 위한 난로 개꿀

 

 

호맥 김해장유점 위치

 

 

영업시간

매일 18:00 - 04:00

주차시설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호맥 김해장유점 내부

 

 

내부는 다른 호맥이랑 비슷하다.

당연히 체인점이니까

 

 

호맥 김해장유점 메뉴판

 

 

메뉴판 보고 맥주 고르는데

창원이나 부산에 있는 호맥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다. 같은 체인점인데

가격이 차이 나는 건 좀 신기신기

저렴한 건 메리트 있어.

근데 호맥 전용 맥주인 체리쉬 페일에일을

시켜려니 안된다고 하고 모카 스타우트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건 메뉴판에 없었다.

이건 아쉬운 부분.

 

 

코젤다크(8,000원)

 

 

그래서 차선으로 고른 코젤다크.

코젤다크는 시나몬을 뿌려주기 때문에 가게에서

꼭 마셔야 한다는 여친의 영업에 넘어가 버렸다.

코젤 + 시나몬 조합을 누가 알아냈는지

모르겠지만 몹시 칭찬해주고 싶다.

 

 

 

 

특히 코젤다크 거품이 봉긋하게 올라온 상태에

시나몬이 뿌려져있어 비주얼도 좋은 편.

 

 

칠리페퍼로니 호떡(11,500원)

 

 

 점심에 쫌 느끼한 걸 먹어서 그런지

일반 호떡보다 피자 같은 호떡이 덜 느끼하지

않을까 해서 칠리페퍼로니 호떡을 시켰다.

예상대로 안 느끼하고 맛있다.

 

 

 

 

 같이 주는 생크림에 찍어 먹어도

단짠단짠 느낌으로 맛있는데 안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다. 특히 바삭한 빵이 존맛.

 

 

호가든 로제 600ml(9,000원)

 

 

 평소 호가든 좋아하는데 로제는 처음 먹어봤다.

맛이 알록달록한 맛? 과일 빙수의 맥주 버전 느낌.

얘는 다음에도 먹어보고 싶은 맛.

 

 

호맥 김해장유점 내부
호맥 김해장유점 외부

 

 

 이 날도 기분 좋게 마셨다.

레트로하면서 클래식한 갬성의 호맥.

갬성충에겐 추천할 만한 술집이다.

뭐 갬성충 아니라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