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릉 맛집] 동화가든 | 원조짬순 짬뽕 순두부 & 흑임자 젤라또

by Rooney05 2020. 10. 28.
반응형

 

지난번에 이은 강원도 여행 포스팅이다.

강릉이 초당 순두부로 유명한 곳인데

그냥 지나칠 순 없지 ㅋㅋㅋㅋ

강릉 동화가든이 특히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다.

 

 

대기줄 클라스 ;;;;;

사람 많을 거 같아서 점심,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줄이 이 정도 ;;;

번호표 뽑고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이

나와서 뽑은 번호표를 다시 회수해감

들어갈 차례가 아닌데 미리 회수해간 거라

자기 번호를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

강릉 동화가든 & 카페동화 위치

 

영업시간

매일 08:30 - 19: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주차시설

주차장 있음

 

 

기다리고 있는데 동화가든 주위에 길냥이들이

보였다. 가까이 가서 사진 찍는데도 가만히 있다.

동화가든 사장님한테 사료로 세뇌당한 걸지도

많은 사람들 아랑곳하지 않고 식빵 굽는 걸 보니

일편단심 사장님 ;;;

 

 

얘는 동화가든 입구 말고 옆에 두부 만드는 건물?

쪽에 있던 길냥이다. 얘가 진짜 이쁜 거 같다.

뭔가 여우 같은 느낌. 고양이 보는 재미에

대기한다고 지치진 않았다.

 

 

아니... 좀 지쳤나 보다 ㅠ

원래 동화가든에서 짬뽕 순두부랑 초당 순두부 먹고

디저트로 먹으려 했던 젤라또를 먼저 먹기로 했다.

내 번호 도대체 언제 오냐고 ㅋㅋㅋㅋㅋ

동화가든 바로 옆 건물인 카페동화는

순두부 젤라또로 유명한데 동화가든 사장님의

작품인 것 같다. 밥 먹고 디저트 먹겠지?

그럼 넌 초당 순두부 먹고 젤라또를 먹어야 해.

이건 국룰이야.

 

 

카페동화엔 순두부, 흑임자, 인절미, 초코, 레몬

등 여러 가지 젤라또 메뉴가 있다. 젤라또만 파는 게

아니라 당연히 커피도 판다. 인테리어 깔끔한 카페.

 

 

여러 후보 중 흑임자 젤라또로 결정했다.

단순히 흑임자 맛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고소한 굿굿

 

 

역시 젤라또.

너의 쫀득쫀득함은 날 배신하지 않았어.

여기 진심 젤라또 맛집임 ㅋㅋ 젤라또 양이

감질나서 다 먹으면 더 땡기는 마법.

카페 문이 열려있으면 길냥이도 들어와서

젤라또가 표적이 될 수 있으니 그럴 땐 꼭

나누어주도록

 

 

40분 대기 끝에 드디어 입성!!

동화가든 어서 ㅗㅜㅑ

 

 

우리가 시킨 메뉴는 짬뽕 순두부(원조짬순),

초당 순두부(초두부)였다. 초당 순두부는 맑은

국물의 순두부인지 알고 갔는데 짬뽕 순두부는

뭐지 하고 시켜봄. 짬뽕 순두부는 메뉴판에

특허 있다고 번호도 적어놨음. 진짜 원조 맞다.

 

 

짬뽕 순두부 코 박고 먹었다 ㅋㅋㅋ

큰 그릇에 나와서 양이 좀 많은 편이었는데

한 그릇 뚝딱했다. 면 대신 순두부가 들어간

짬뽕인데 웬만한 중국집 짬뽕 맛은 가볍게

발라버릴 정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익숙한데 맛있는 .

 

 

몽글몽글한 식감의 초당 순두부도 맛있다.

짬뽕 순두부 먹다 보면 초당 순두부가 땡기고

번갈아가며 땡김 ㅋㅋㅋㅋ

다 먹고 배가 빵빵한 상태였는데

돌아갈 때 아쉬워 카페동화에서 순두부 젤라또

먹음 ㅋㅋㅋ 여한이 없꾸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