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 | 채광좋은 깔끔한 동네 카페

by Rooney05 2020. 10. 27.
반응형

 

여친이랑 가끔 김해 삼계동에서 데이트하는데

카페는 보통 스타벅스나 투썸을 갔었다.

공부하는 사람도 많지만 수다떠는 사람들로

카페 전체가 시끄러울 때가 많다. 그래서

차분하게 쉴 수 있는 카페를 가고 싶었다.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외부

 

 

김해 삼계동 빈스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시설

카페 앞 주차가능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내부

 

 

여친따라 빈스를 갔는데 채광이 디게 좋았다.

낮엔 따땃한 햇살이 그대로 비쳐서 가게 안이

환했다. 중간에 햇빛이 넘 강렬해서 안 강렬한

쪽으로 자리 옮김 ㅋㅋㅋㅋ

(커튼 있는데 늦게 발견쓰)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메뉴

 

 

점심을 안 먹어서 그런지 좀 다양하게 시켰다.

아메리카노 | 복숭아 스무디 | 마들렌

옥수수 식빵 | 라즈베리 케이크

브런치 먹는 느낌으로 먹음 ㅋㅋㅋㅋ

웃긴 걸 얘기하자면 스무디 시킬 때 메뉴판에

SMOOTHIE

초코   바닐라   그린티   6.0

딸기   청포도   복숭아   6.0

로 돼있길래 딸기 + 청포도 + 복숭아 스무디인줄

알고 "딸기 청포도 복숭아 스무디" 주세요 했는데

점원 분이 따로따로 라고 말씀해주셨다.

그래서 복숭아 스무디를 시킨거다 ㅋㅋㅋ

(이 때 진짜 쪽팔렸음 ;;;)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옥수수 식빵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옥수수 식빵

 

 

메뉴 중에 특히나 옥수수 식빵이 맛있었는데

여친이 시킬 때 그냥 빵집에서 파는 그런

옥수수 식빵이겠거니 했는데 먹어보니

옥수수가 살아있음 ㅋㅋㅋ 먹자마자 공장에서

만들어진 옥수수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란 걸

직감했다. 적당히 말린 옥수수 느낌이라

찰진 식감이 제대로. 생크림이랑 딸기잼을

같이 주는데 개인적으론 딸기잼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김해 삼계동 카페 빈스(Beans) 라즈베리 케이크

 

 

라즈베리 케이크는 찰떡아이스? 같은 식감.

케이큰데 뭔가 떡 먹는거 같은 느낌이었다.

라즈베리가 인공적인 느낌없이 덜 달달한 편이라

얘도 만족스럽게 먹었다. 털실 모양은 어떻게

만드는건지 신기. 카페가 전반적으로

조용한 편이어서 공부하기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