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형 렉서스(Lexus LS)는 플래그십 세단의 전반적인 안전성을 개선하는 새로운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vanced Driver-Assistance System | ADAS)과 극강의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다. 2022년 신형 렉서스 LS는 렉서스 LC 및 도요타(Toyota)의 최신 미라이(Mirai)와 공유하는 경량 GA-L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무게 중심이 낮은 견고한 디자인은 렉서스 LS를 동급 모델 중 가장 역동적인 인상을 남긴다. 렉서스는 이번 2022년 신형에서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를 조정하여 엣지를 살림과 동시에 향상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일부 조정된 부위로는 수정된 스프링 및 댐퍼 비율, 더 두꺼운 안티롤 바, 편안함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적응형 가변 서스펜션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솔레노이드 및 제어 밸브가 포함된다.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에는 스마트키를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할 때 차를 살짝 들어 올리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승차가 보다 편해졌다.
럭셔리 또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같은 새로운 트림이 생겼으며, 렉서스 LS의 베이스를 포함하여 전체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는 23 스피커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오디오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 기능이 있는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도 함께 제공된다. 렉서스 LS는 렉서스 안전 시스템+2.5(Lexus Safety System+ 2.5)로 알려진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최신 버전을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자동 비상 제동을 통한 충돌 경고,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 감지와 같은 일반적인 기능과 함께 좌회전 시 다가오는 교통 감지 시스템이 포함된다.
렉서스 LS 500h의 경우 렉서스 팀메이트(Lexus Teammate)라는 핸즈프리 운전자 지원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자동 주차 기능 외에도 고속도로 주행 중에 단일 차선에서 자동차가 가속, 제동 및 조향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자율 차선 변경, 특정 교차로 탐색, 교통 체증 구간에서 작동할 수 있다고 한다.
2022년 신형 렉서스 LS의 파워트레인은 변경 사항이 없다. 렉서스 LS 500은 416hp 및 442lb-ft 토크에 적합한 3.5리터 트윈 터보차지 V-6을 사용한다. 10단 자동과 짝을 이루며 후륜 또는 4륜 구동으로 주문 가능하다. 후륜 구동 방식으로 4.6초 만에 0-60mph(제로백) 가속되며, 3.5리터 V-6와 한 쌍의 전기 모터(하나는 엔진 스타터 역할, 다른 하나는 후륜 구동)와 결합하여 354hp의 최대 출력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설정은 후륜 또는 4륜 구동으로도 주문할 수 있는데, 렉서스 팀메이트 시스템은 4륜 구동이 가능한 LS 500h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2022년 신형 렉서스 LS는 2021년 말부터 미국의 대리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77,075달러(한화 약 9,050만 원)부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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